[중요공지] 통관취하관련 CS대응방식 안내
안녕하세요 직박구리 입니다^^
통관취하 발생시 지속적인 연락불가 등으로 인한 문제가 많이 발생되고있어
하기 내용과 같이 CS 대응방식이 운영될 예정입니다.
ㅁ통관취하 발생시 국내고객센터에서 유선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만,
3회이상 전화연결불가 및 2개월이상 고객센터 미문의시 세관에 상품폐기 요청이 진행됩니다.
상품폐기 이후 직박구리에서 폐기관련한 책임을 지지 않으며, 폐기비용은 추가청구 됩니다.
폐기비용 지속 미결제시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거나 창고보관료가 청구되는 등
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사오니 협조부탁드립니다
지재권침해, 수량과다 등의 사유로 통관취하 발생시 3회 전화연락을 시도하며
지속적인 전화연결 불가시 창고보관료 등의 추가비용 발생을 방지하고자
세관측에 상품폐기 요청을 진행할 예정입니다. (취하 발생 후 2개월 이후)
폐기요청 이후 상품복구, 정정조치 등은 진행이 불가하오니
꼭 폐기기간 내 저희 유선고객센터번호(031-708-1120) 를 수신해주시거나
문자수신시 전화문의 부탁드립니다.
고객님들의 너그러운 양해와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한 협조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