통관취하 관련 CS대응방식 안내

안녕하세요 직박구리 입니다^^


통관취하 발생시 지속적인 연락불가 등으로 인한 문제가 많이 발생되고있어

하기 내용과 같이 CS 대응방식이 운영될 예정입니다. 


통관취하 발생시 국내고객센터에서 유선 및 문자발송 방식으로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만,

3회이상 전화연결불가 및 2개월이상 고객센터 미문의시 세관에 상품폐기 요청이 진행됩니다.

상품폐기 이후 직박구리에서 폐기관련한 책임을 지지 않으며, 폐기비용, 창고료 등이 추가청구 될 수 있습니다.

해당 비용 지속 미결제시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는 등의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사오니 협조부탁드립니다


지재권침해, 수량과다 등의 사유로 통관취하 발생시 3회 전화연락을 시도하며

지속적인 전화연결 불가시 창고보관료 등의 추가비용 발생을 방지하고자 

세관측에 상품폐기 요청을 진행할 예정입니다. (취하 발생 후 2개월 이후)


폐기요청 이후 상품복구, 정정조치 등은 진행이 불가하오니 

꼭 폐기기간 내 저희 유선고객센터번호(031-708-1120) 를 수신해주시거나

문자수신시 전화문의 부탁드립니다.


고객님들의 너그러운 양해와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한 협조 부탁드립니다. 


감사합니다.